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파트 관리 앱 '아파트너', 주차관제 서비스 사용 3500만회 돌파

아파트 관리 앱 '아파트너', 주차관제 서비스 사용 3500만회 돌파

  • 기자명 이수용 기자
  • 입력 2024.03.06 10:0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너 제공
아파트너 제공

 

 아파트 관리 앱 '아파트너'는 주차관제 서비스 이용 누적 건수 3500만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아파트너는 3.3㎡당 1억원 이상의 다수 프리미엄 랜드마크 단지에서 사용되고 있다.

전국 3300여 단지 및 270만 세대가 사용 중인 아파트너는 아파트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반포 자이'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 '트리마제' 등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와 '잠실 시그니엘 레지던스' '해운대 엘시티' 등 고급 주상 복합 단지에서도 아파트너를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송파 헬리오시티' '고덕 그라시움' 등 국내 대규모 세대 수 상위 25개 단지의 70%이상을 점유하며 아파트너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선두하고 있다.

특히 시장에서는 아파트 솔루션 측면에서 아파트너의 주차관제 서비스가 약 940단지에서 3500만 건 이상 사용하는 업계 1위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점을 주목하고 있다. 이는 아파트 앱과 주차관제 장비를 연동하는 특허 경쟁력을 갖고 아마노코리아, 대영IOT, 넥스파 등 주차관제 선두 업체와 제휴 및 협업한 점이 주효했다.

아파트너는 △아파트 공지 △민원·하자 접수 △전자투표 △관리비 조회 등 기본 기능과 더불어 △방문차량 예약 △커뮤니티 시설 예약 △공동현관문 자동출입 등 입주민과 관리사무소를 위해 아파트 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주며 단지의 가치도 더해주는 것이 핵심이다.

또 다양한 제휴처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을 아파트너 입주민 단독으로 무료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 ‘라운지’를 선보이며 입주민들이 매일 사용하는 일상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파트너 유광연 대표는 "프리미엄 랜드마크 단지를 비롯, 전국 각지의 단지에서 아파트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올해 시리즈C 단계 투자를 유치함에 따라 입주민에게는 편리한 일상을, 관리사무소에게는 효율적인 업무를 제공함으로써 아파트너가 더 많은 솔루션을 지원하고 고도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