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환기·백남준 작품 한자리에…'브랜드 헤리티지' 만드는 한국타이어

김환기·백남준 작품 한자리에…'브랜드 헤리티지' 만드는 한국타이어

  • 기자명 조해림 기자
  • 입력 2024.03.12 09:2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리뉴얼 후 첫번째 프로젝트인 '하이퍼컬렉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드라이브'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2021년 출시한 브랜드로 예술, 음악, 패션, 식음료(F&B) 등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하이퍼컬렉션에는 김환기, 백남준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25인의 작품이 전시된다. 국내 현대미술계의 과거·현재·미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1941년 설립된 한국타이어의 역사를 중첩해 국내 최초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전시회는 오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뒤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으로 자리를 옮겨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 개최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