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리뉴얼 후 첫번째 프로젝트인 '하이퍼컬렉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드라이브'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2021년 출시한 브랜드로 예술, 음악, 패션, 식음료(F&B) 등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하이퍼컬렉션에는 김환기, 백남준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25인의 작품이 전시된다. 국내 현대미술계의 과거·현재·미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1941년 설립된 한국타이어의 역사를 중첩해 국내 최초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전시회는 오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뒤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으로 자리를 옮겨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 개최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