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파크몰, 쇼핑과 예술·문화 융합…야외 공간서 음악 공연 선봬

아이파크몰, 쇼핑과 예술·문화 융합…야외 공간서 음악 공연 선봬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4.03.19 10:4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후원 MOU 체결을 기념해 열린 80인조 오케스트라 클래식 공연 '메리 더 테라스'(HDC아이파크몰 제공).
지난 15일 후원 MOU 체결을 기념해 열린 80인조 오케스트라 클래식 공연 '메리 더 테라스'(HDC아이파크몰 제공).

 

 HDC아이파크몰은 올해 '어반 플레이그라운드'(URBAN PLAYGROUND)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세우고 쇼핑과 예술·문화 콘텐츠가 융합된 쇼핑 환경을 만들고자 문화, 공연 활동을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그 첫번째 활동으로 지난 15일 사단법인 메리와 후원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대규모 오케스트라·합창 공연을 정기적으로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올 한해 동안 메리오케스트라 연주회 진행에 필요한 장소 대관 및 음향 장비, 연주회 사전 홍보 활동 등을 일체 후원할 예정이다.

업무 협약을 기념해 진행한 80인조 오케스트라 클래식 공연 '메리 더 테라스'에선 고객 200여 명에 세계 유명 영화 OST를 선보였다.

오는 23일과 24일엔 '뮤지컬 파가니니'의 넘버를 감상할 수 있는 '가든 콘서트'를 더센터 4층 내 야외 힐링 공간 더가든에서 진행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어반 플레이그라운드라는 슬로건을 통해 '재미있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곳,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 놀 거리가 다양한 곳,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한 우리가 노는 곳' 이라는 의미를 담아냈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