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봄맞이 '불꽃쎄일'…최대 86% 할인 판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봄맞이 '불꽃쎄일'…최대 86% 할인 판매

  • 기자명 김유진 기자
  • 입력 2024.03.25 09:3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벨버디어 전경.(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거제 벨버디어 전경.(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전국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등을 정가 대비 최대 86% 할인하는 '불꽃쎄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불꽃 특가 △원데이 핫딜 △5성급 에디션 △불꽃 혜택 총 4종으로 기획했다. 판매는 4월 14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불꽃 특가는 객실 1박을 8만원대, 2박을 11만원 대에 선보인다. 원데이 핫딜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객실을 비롯해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나이트 스파,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등 테마파크 이용권을 특가 판매한다.

5성급 에디션은 더 플라자와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3%까지 할인한다.

불꽃 혜택 상품은 지난해 9월 한화리조트 세일페스타에서 인기가 높았던 조식, 워터파크, 키즈, 올인클루시브 등의 패키지를 준비했다.

지난해 봄(3~5월) 한화리조트 투숙률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1% 증가했다. 특히 벚꽃 명소와 인접한 한화리조트 경주, 거제 벨버디어는 투숙률이 90%를 웃돌았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