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루페인트·세종문화회관 '문화예술 ESG경영 확대' 맞손

노루페인트·세종문화회관 '문화예술 ESG경영 확대' 맞손

  • 기자명 조해림 기자
  • 입력 2024.03.28 09:3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원 노루페인트 상무(왼쪽)와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노루페인트 제공)
한경원 노루페인트 상무(왼쪽)와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노루페인트 제공)

 

 노루페인트(090350)는 세종문화회관과 '기획공연·전시 활성화와 문화예술 ESG경영 확대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전날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경원 노루페인트 상무와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시민과 서울을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을 추진한다.

노루페인트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서울시 무용단 '일무' 공연을 공식 후원한다. 컬러를 활용한 예술 공연 포토존을 설치하고 공연·전시장에 사용하는 페인트와 컬러 컨설팅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노루페인트는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한경원 상무는 "공공미술뿐 아니라 민간 업체가 주관하는 전시·공연·아트페어 등 다양한 후원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자사가 보유한 컬러·페인트 기술력을 기반으로 프로젝트에 함께해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키워드

#노루페인트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