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흥종합건설, 성수동 ‘중흥S-클래스’ 오피스텔 분양

중흥종합건설, 성수동 ‘중흥S-클래스’ 오피스텔 분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1.12.02 08:3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흥 s-클래시 오피스텔 조감도
중흥종합건설이 서울 성수동 일대에 ‘램킨 중흥 S-클래스’ 소형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램킨 중흥 S-클래스’는 지하 3~지상 8층 147실 규모로 18㎡ 단일타입으로 구성됐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다 2·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이 10분 거리에 위치했다. 강남과 강북으로 연결되는 우수한 도로교통망은 가장 큰 장점이다. 사업지 바로 앞 이면도로를 통해 영동대교와 성수대교로 이동 가능하다.

특히 성수동의 경우 6년간 신규 오피스텔 공급이 없었던 탓에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다. 이마트, 스타시티몰, 롯데백화점, 테크노마트 등이 가깝다. 서울숲, 어린이대공원, 뚝섬유원지 등 풍부한 녹지환경도 조성됐다.

수요층도 확보됐다. 성수역 역세권으로 건국대 한양대 등 대학가와 대기업 본사, 20여개의 지식산업센터 및 공장밀집지가 사업지 인근에 위치했다.

실내에는 무인경비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홈 오토시스템 등 첨단시스템과 개별난방이 이뤄진다. 천정형 시스템에에컨, 빌트인콤비 냉장고, 전기쿡탑, 비데일체형 양변기, 드럼세탁기도 제공된다. 이밖에 상주자의 여가공간으로 사용될 옥상정원 및 생태휴게공간이 조성된다.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2013년 4월 준공 예정으로 견본주택은 뚝섬역 8번 출구 앞에 위치했다.

분양문의:02-6316-4742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