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계양구 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군부대 및 경찰서 장병 격려 위문금 전달’

계양구 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군부대 및 경찰서 장병 격려 위문금 전달’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1.31 16:2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광역시_계양구
[일간건설] 인천 계양구 통합방위협의회는 지난 30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관내 군부대 및 경찰서에서 나라를 위해 근무 중인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으로 온누리 상품권 200만 원을 전달했다.

계양구 통합방위협의회 수석부의장 등 위원들은 평상시 나라의 안보와 주민들의 치안을 위해 자신의 위치에서 맡은 임무를 위해 노력하는 장병들과 의경들을 격려했고, 군부대 및 경찰서 지휘관과 간담을 통해 함께 활기찬 병영문화 조성과 안전한 지역 치안 확보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이 날 전달식에 함께한 구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양구 통합방위협의회는 지난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후원한데 이어, 매년 명절을 맞아 나라와 시민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군 장병들과 의경들을 위해 위문금을 전달하는 등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