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강호 남동구청장,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로 구민과 소통

이강호 남동구청장,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로 구민과 소통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1.31 16:3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전통시장들을 돌며 장보기 행사 진행 모습
[일간건설] 이강호 인천 남동구청장이 최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전통시장들을 돌며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경기침체와 고객감소에 따른 매출 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방문해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마련됐다.

이강호 구청장은 과일, 떡, 건어물 등 명절 물품을 구입하면서 민생물가를 점검하고 전통시장 상권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상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 시장 곳곳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구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었다. 시장을 방문한 구민들에게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줄 것도 당부했다.

이 청장은 “최근 전통시장이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안다” 면서 “구민 여러분께서 저렴한 전통 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보기 행사로 구입한 물품은 소외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아동그룸홈 등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