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인환 동구청장, 설맞이 경로당 방문 새해인사

허인환 동구청장, 설맞이 경로당 방문 새해인사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1.31 16:3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허인환 동구청장, 설맞이 경로당 방문 새해인사
[일간건설] 허인환 동구청장은 기해년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9일부터 3일간 송현2동 경로당을 시작으로 관내 36개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안부인사를 하며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허 구청장은 경로당 어르신 한분 한분의 손을 잡고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며, 경로당의 전반적인 운영 현황과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행정을 구현했다.

또한 새해를 맞아 어르신들의 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따뜻한 명절 덕담을 나누며 어르신들에게 세배를 드렸다.

허인환 구청장은“풍요로움이 넘치는 설에 어르신들이 소외감을 느끼시지 않도록 명절인사를 드렸다”며 “동절기에는 노인의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고 활동부족으로 인해 만성질환 관리가 어려울 수밖에 없는 계절로 어르신 건강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건강을 기원했다.

더불어 “2019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구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복지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