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추홀구, 설 연휴 재래시장 인근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미추홀구, 설 연휴 재래시장 인근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1.31 16:4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광역시_미추홀구
[일간건설] 인천 미추홀구가 설 연휴 재래시장 인근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은 설 연휴기간인 2일부터 6일까지 재래시장을 찾는 주민들의 주차편의를 도모하고 재래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재래시장 인근 노외주차장을 24시간 무료로 개방한다.

무료로 개방되는 주차장은 용현3동 용현시장 인근 3곳과 주안6동 석바위시장 인근 2곳, 용현5동 토지금고시장 인근 1곳 등 총 6곳이다.

한편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은 연휴기간동안 비상근무체계를 유지, 이용 주민들의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담당 직원들이 주차장 내 시설물 점검과 안전사고 예방 등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 차량 이동의 혼잡시간대에는 공단직원을 파견, 차량 진·출입의 통제로 차량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데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