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 평창분관, 2019년 사랑의 명절 음식나누기 진행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 평창분관, 2019년 사랑의 명절 음식나누기 진행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19.02.01 10: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창군
[일간건설]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 평창분관이 지역의 재가 장애인과 독거노인 82 가정에 명절음식을 만들어 전달하는 “사랑의 명절음식 나누기” 행사를 진행한다.

평창중앙감리교회, 평창제일교회, 평창읍 여성의용소방대, 소비자교육중앙회 강원도지부 평창군지회, 대화여성의용소방대, 진부면 고향을 사랑하는 주부들의 모임 회원들이 십시일반 후원해 만두와 가래떡 등 식재료를 구입한 후, 명절음식을 직접 만들어 각 가정에 전달한다. 평창한우마을은 곰탕세트를 후원했다.

장애인종합복지관 평창분관의 사랑의 명절음식 나누기 행사는 십년 넘게 꾸준히 이어지며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다.

강원도장애인종합복지관 평창분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라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행사장을 찾아 참가들을 격려하고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해 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명절에도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모여 희망이 전달될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