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광 곡성군 향우회 고향 사랑 나눔 행사 실천

재광 곡성군 향우회 고향 사랑 나눔 행사 실천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19.02.01 10:5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광 곡성군 향우회 고향 사랑 나눔 행사 실천
[일간건설] 곡성군은 지난달 31일 재광곡성군향우회가 곡성군민회관에서 220만원 상당의 생활 물품 등을 11가구에 전달하는 고향사랑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설 명절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읍·면에서 추천받은 차상위 계층 등 주민 11가구가 참석했다. 참석한 이들은 2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 받으며 행사를 주최한 향우회 측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재광 곡성군 향우회는 해년마다 설 명절이 되면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과 정을 나누며 고향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며 이들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어 멀리 퍼져나가기를 바라는 뜻을 밝혔다.

재광곡성군향우회 임원진들은 “전임 회장부터 이어져오던 행사가 벌써 11회째”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독거노인과 형편이 어려운 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