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근기 곡성군수, 설맞이 군·경, 소방서 위문 격려

유근기 곡성군수, 설맞이 군·경, 소방서 위문 격려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19.02.01 10:5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근기 곡성군수, 설맞이 군·경, 소방서 위문 격려
[일간건설] 유근기 곡성군수는 지난달 31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군부대와 경찰서를 찾아 향토방위와 치안을 위해 복무 중인 군 장병과 의경들을 격려했다.

향토방위부대 육군 제7391부대 3대대를 방문한 유 군수는 추운 날씨와 열악한 근무환경에도 국방을 위해 고생하는 군 장병의 노고를 치하하며 위문금을 전달했다. 이어 곡성경찰서를 방문해 의경들에게도 위문금을 전달하고, 군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범죄 없는 곡성군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곡성군은 유사 시 철저한 치안과 신속한 화재예방 활동 등을 통해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도록 평소 군부대와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 기관과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역방위태세 확립에 노력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