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동구,‘2019년 기업지원 사업 안내’책자 발간

남동구,‘2019년 기업지원 사업 안내’책자 발간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01 13:2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5개 사업, 기관별·분야별·산업별 찾기 쉽게 정리

▲ 인천광역시_남동구
[일간건설] 인천 남동구가 ‘2019년 기업지원 사업안내’책자를 발간해 배부한다.

책자에는 355개 기업지원 정보를 기관별, 분야별, 산업별로 수록해 기업에게 필요한 지원 사업들의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또 남동구 미니클러스터 참여업체 현황과 제품을 뷰티, 자동차기계, 정보융합, 이업종 등 4개 분야로 구분·수록해 바이어나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나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동안 남동구에선 각 기관별 또는 사업별로 기업지원 안내와 홍보가 이뤄지다 보니, 기업들이 필요시 지원신청을 할 때 지원사업에 대한 혼선을 빚기도 했다. 구에선 이런 기업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기업 활성화를 위한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사업 안내책자를 제작·배부하게 됐다.

해당 책자는 구에서 운영하는 기업지원 홈페이지 등에 전자책으로 게재하고, 각종 행사시에도 배부할 예정이다. 책자가 필요한 기업 및 기관은 남동구청 기업지원과로 신청하면 받아볼 수 있다.

구 기업지원과 관계자는 “올해 기업지원 사업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책자 발간을 통해, 지역 내 기업 성장과 구민 일자리 창출 등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