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남동구 국가안전대진단’홍보 캠페인 개최

‘2019 남동구 국가안전대진단’홍보 캠페인 개최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01 13:2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광역시_남동구
[일간건설] 인천 남동구가 지난 1월 30일 구월동 롯데백화점 주변에서 제274차"안전점검의 날"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남동구 안전총괄과, 남동소방서, 남동구 지원민방위대, 파랑새봉사단, 자율방재단, 안전보안관, 안전모니터봉사단, 안전문화운동 추진 남동구협의회 등 70여명이 함께 했다.

캠페인에선 ‘국민과 함께하는 안전한 대한민국’을 슬로건으로, 설 명절 준비를 위해 백화점을 찾은 구민들에게 2월 18일부터 4월 19일까지 추진되는 ‘2019 남동구 국가안전대진단’을 집중 홍보했다.

이번 안전대진단에선 부구청장을 단장으로 하고 토목, 건축 분야 등의 공무원과 남동구 안전관리자문단이 민·관 합동 현장점검반을 구성해 특정관리대상시설, 노후건축물, 영화관, 공공체육시설 등을 집중 점검하게 된다.

이와 함께 설 명절 연휴 귀성길 안전운전 수칙, 연휴기간 우리 집 안전점검에 대한 홍보활동을 병행했다.

구는 설 연휴 기간 재난이나 각종 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재난안전상황실을 운영한다. 연휴기간 동안에 위험요인 발견 즉시 구 안전총괄과 또는 국번 없이 119에 신고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