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평구 풀뿌리 여성센터, ‘육아 코칭 서비스 전문성 제고를 위한 워크숍’ 개최

부평구 풀뿌리 여성센터, ‘육아 코칭 서비스 전문성 제고를 위한 워크숍’ 개최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01 13:2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육아 코칭 서비스 전문성 제고를 위한 워크숍’ 개최 모습
[일간건설] 부평구 풀뿌리 여성센터는 지난 1월 31일 센터 교육실에서 ‘초보부모를 위한 육아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을 열었다.

지역 육아활동가 27명이 참여한 이번 워크숍은 정혜숙 풍동숲속어린이집 원장이 ‘우리 아이를 위한 소통’을 주제로 현장의 보육 경험을 설명했다.

구는 여성친화도시 2단계 특색사업으로 ‘초보부모를 위한 찾아가는 육아코칭 서비스’를 추진 중이다. 지난해에는 가정 323세대에 2천252회의 육아 코칭 서비스를 제공했다.

육아 코칭 서비스는 24개월 이하 자녀를 둔 부평지역 거주 가정이 누구나 무료로 1회 2시간 이내 총10회까지 신청할 수 있는 육아 서비스다. 착한장난감 오감놀이법, 아기건강 관리,아기마사지법, 산후 돌봄 및 전신 스트레칭,모유 수유 및 분유법, 아기목욕법과 예방접종법 등 7종 중 희망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