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수구, 2019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통합교육 실시

연수구, 2019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통합교육 실시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07 13:5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통합교육 실시 모습
[일간건설] 연수구는 7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노인일자리 및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2,740명을 대상으로 통합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노인일자리 참여자의 안전의식 제고와 각종 안전사고 예방 및 참여자 역량 및 소양을 증진하기 위한 것이다.

고남석 구청장은 “이번 사업이 참여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더욱 활기차고 보람 있는 노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노인사회활동지원 사업은 일하기를 희망하는 노인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공급해 노인인력 활용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노인 건강증진과 소득증대를 도모하는 사업이다.

올해 사업예산은 102억 원으로 41개 분야에 3,722명이 참여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