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주시립중앙도서관, 2019년 상반기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원주시립중앙도서관, 2019년 상반기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19.02.11 10:3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년 상반기 원주시립중앙도서관 어린이 독서문화프로그램 안내문
[일간건설]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어린이들의 도서관 이용 및 독서의 생활화를 위해 오는 3월 5일부터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9년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상반기에는 독서를 바탕으로 글쓰기의 기본을 익히고, 갈래별 글쓰기 실전 연습으로 사고력을 확장시킬 수 있는 ‘술술~ 글쓰기 논술’ 영어 그림책을 활용한 독서 놀이를 통해 책과 친숙해질 수 있는 ‘책이랑 영어랑’ 함께 책을 읽고 내가 느낀 감정을 클레이로 표현해 상상력을 키우는‘조물조물~ 동화 클레이’ 동화 인형극을 관람하고,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발도르프 인형극이랑 놀자’ 등 4개 강좌가 운영된다.

프로그램 접수는 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원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의 즐거운 경험이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은 물론 어린이들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원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원주시립중앙도서관 정보서비스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