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천도시공사, 고객과 함께하는 소확행 이벤트 진행

부천도시공사, 고객과 함께하는 소확행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이명수
  • 입력 2019.02.14 16: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운동장 스포츠센터 이용고객 의견 청취 등 고객만족도 제고

▲ 부천도시공사 종합운동장 스호츠센터 로비에서 진행중인 소확행 이벤트
[일간건설] 부천도시공사가 특별한 ‘고객만남의 날’을 가졌다.

공사는 14일 진행한 ‘고객만남의 날’을 통해 종합운동장 스포츠센터 이용고객들의 불편사항과 제도개선 청취는 물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감사 초콜릿을 증정했다.

스포츠센터 이용 고객들은 깜짝 이벤트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개선된 환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종합운동장 스포츠센터는 매월 셋째주 목요일 고객만남의 날을 열어 이용 고객의 건의사항을 수렴하며 고객만족도 향상과 서비스 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화이트데이, 어린이날 등 각종 기념일 및 공휴일을 맞아 소확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호 사장은 “작은 이벤트이지만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고객만족을 넘어 시민과 동행하는 공사가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