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년도 고양시 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선정

2019년도 고양시 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선정

  • 기자명 김보경
  • 입력 2019.02.18 08: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개 단체 총 7천여만 원 지원… 양성평등 실현 및 여성권익 증진 기대

▲ 고양시
[일간건설] 고양시는 지난 12일 2019년도 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선정심의를 위한 고양시 성평등위원회를 시청 평화누리실에서 개최했다.

고양시 성평등기금은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사업지원을 위해 조성된 기금으로 2003년부터 지난해까지 기금의 이자수입 등으로 240개 사업에 16억2천1백여만 원을 지원했다.

올해는 성평등위원회에서 선정된 6개 분야 가족관계 증진, 양성평등 문화확산, 여성 경제활동 촉진, 여성의 권익증진, 취약계층 여성 역량강화, 기타 양성평등 기여 사업에 사업비 7천여만 원을 단체별 최대 1천만 원까지 9개 단체에 지원한다.

선정기준은 기금목적의 적합성, 사업의 파급 효과성, 사업내용의 참신성, 사업수행능력 등으로 사전 서류심사와 신청단체의 사업설명 및 질의응답 후 성평등위원회 위원 14명의 심사를 통해 선정했다.

시 관계자는 “선정된 9개 사업이 양성평등 실현과 여성의 권익 증진 등 성평등기금 사업목적에 맞도록 선정단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기금사업 시행지침 및 예산집행 교육을 실시하고, 사업 진행과정에 현장 지도점검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