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권 수목진료 민간컨설팅 받으세요

생활권 수목진료 민간컨설팅 받으세요

  • 기자명 조주연
  • 입력 2019.02.18 08:5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밭수목원에 신청, 아파트, 학교 등 다중이용 생활권 녹지

▲ 대전광역시
[일간건설] 대전시가 생활권 내 위치하고 있는 수목들의 건강한 생육을 위해 ‘2019년도 생활권 수목진료 민간컨설팅 사업’을 운영한다.

이 사업은 아파트 녹지, 학교숲, 사회·복지·청소년시설 등 시민이 이용하는 생활권 녹지에서의 무분별한 농약사용 문제점 해소와 전문적인 수목진료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민간 수목진료 전문가를 통한 수목진단과 처방전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대상은 아파트, 학교, 사회·복지·청소년시설 등 다중이용 생활권 녹지에 위치한 수목으로 3월 4일부터 대상지 선정까지 선착순 접수를 받아 병해충 감염 등 수목의 피해 여부를 진단하고 이에 따른 처방전을 발급할 예정이다.

신청은 한밭수목원으로 하면 되고, 진단 및 처방 결과를 토대로 한 수목병해충 방제 실시는 신청기관에서 직접 수행해야 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