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동시장학회 2019년도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

안동시장학회 2019년도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

  • 기자명 조주연
  • 입력 2019.02.18 09:2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동시
[일간건설] 안동시장학회는 지난 13일 올해 장학생 및 우수교사 선발계획을 공고했다.

신청 기간은 오는 3월 11일부터 22일까지이며, 선발계획 공고일 현재 보호자가 안동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있는 국내 학교 재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서에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기간 내 제출하면 되고, 효행 장학생의 경우에는 읍·면·동장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선발 분야는 성적우수 장학생 67명, 진학 장학생 51명, 특별 장학생 34명, 효행 장학생 24명, 특기 장학생 10명, 지역 대학육성 장학생 14명, 다자녀 장학생 38명 등 7개 분야 238명이며, 교육과 연구에 탁월한 실적을 올린 우수교사 7명도 함께 선발한다.

장학금은 중·고등학생의 경우 30만 원부터 80만 원까지, 대학생의 경우 최고 250만 원까지 지원되며, 우수교사는 1인당 100만 원의 격려금이 지원된다.

안동시장학회는 시민과 출향인, 기관·단체 등에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면서 현재 115억 원의 장학기금이 조성되었고,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2,375명에게 17억6천5백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장학금 신청 관련 각종 서식, 제출서류, 선발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장학회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을 참고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