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천군 화양사랑후원회,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화양사랑후원회, 정기총회 개최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19.02.18 11:2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행복한 화양만들기에 힘찬 발걸음

▲ 화양사랑후원회, 정기총회 개최
[일간건설] 충남 서천군 화양사랑후원회는 지난 15일 화양면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많은 회원들의 관심 속에 개최된 이번 총회에서는 2018년도 추진 사업에 대한 평가와 2019년도 사업계획에 대한 토의 진행 등 화양면 복지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참석 회원들은 법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주민들의 개별 사례에 따라 맞춤형 지원을 하는‘차상위계층 지원사업’을 높이 평가하며 올해 더욱 확대해 추진하기로 의결했다.

또한,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꿈나무사업, 사랑담은 반찬 나눔 사업 등 총 7개 사업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 조호연 회장은 "앞으로도 사랑과 나눔으로 가득 찬 행복한 화양면 될 수 있도록 연구하며 노력하는 후원회로 이끌어 나가겠다”며 “회원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09년 8월 결성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화양사랑후원회는 매년 이웃들을 아픔을 보듬어주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