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시 드림스타트 아동 ‘퓨전난타 퍼포먼스’ 참가

김포시 드림스타트 아동 ‘퓨전난타 퍼포먼스’ 참가

  • 기자명 김보람
  • 입력 2019.02.18 11:4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드리며 스트레스 팍팍

▲ 김포시
[일간건설] 김포시 드림스타트 3~6학년 아동 14명은 지난 13일부터 17일 중봉청소년수련관과 연계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 ‘퓨전난타 퍼포먼스’에 참여했다.

참가 아동들은 전문강사의 지도하에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난타 퍼포먼스를 연습한 후 17일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그동안 준비했던 난타 퍼포먼스를 선보여 부모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첫날 진행할 당시 아이들은 처음 접하는 북과 또래들과도 많이 어색하고 힘들어 했으나, 연습을 거듭해 북을 신명나게 두드리며 오히려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흥을 마음껏 뽐냈다.

공연에 참여한 한 아동은 “너무 신나고 재미있었다. 난타를 배우는 동안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고, 집에서도 그 흥이 사라지지 않았다.”며 즐거워 했다.

김포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앞으로도 아동들의 스트레스를 긍정적으로 발산하고 타인에 대한 배려심과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연계해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