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포천시 체육회 정기이사회 개최

2019 포천시 체육회 정기이사회 개최

  • 기자명 김보람
  • 입력 2019.02.18 13:1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 포천시 체육회 정기이사회
[일간건설] 포천시체육회는 지난 15일 시청 2층 시정회의실에서 체육회 임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포천시체육회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18년도 사업 결과 및 세입·세출 결산 보고와 2019년도 사업 계획에 대한 승인 건을 의결하고, 금년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안산시에서 개최되는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 참가 계획 등 금년도에 개최되는 각종 대회 출전 건 등에 대해도 논의했다.

포천시체육회장인 박윤국 시장은 “평소 포천시의 체육 발전과 시민 화합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체육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포천시가 수도권제일의 체육명품도시로서 다시한번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포천시 체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포천시의 오랜 숙원사업인 ‘도봉산포천선 건설 사업’이 확정되어 2026년이면 포천에서 전철을 타고 강남으로 갈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몇몇 사람이 아닌 15만 포천시민이 함께 해낸 위대한 쾌거이다.”며, “전철 유치를 계기로 신도시 건설, 군공항 공동활용을 통한 민간공항유치 등의 사업을 추진될 수 있도록 체육인 모두가 힘을 모아주시고, 시민 모두도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