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시립중앙도서관, ‘2019년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지원’ 사업 선정

포천시립중앙도서관, ‘2019년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지원’ 사업 선정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9.02.18 13:1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시
[일간건설] 포천시 중앙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년도 작은도서관 순회사서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관내 공립 작은도서관을 순회하며 장서관리, 독서문화 프로그램 기획 등 작은도서관을 운영 지원한다고 밝혔다.

포천시에 7개의 공공도서관과 6개의 공립 작은도서관이 운영되어 시민들이 생활공간 속에서 책과 접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만, 작은도서관에는 사서직원 배치되지 않아 체계적인 도서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순회사서 채용으로 사서자격증을 가진 전문 운영인력 지원을 통해 작은도서관의 체계적 관리 및 운영 활성화는 물론 시민들의 독서 생활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