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광호 인천 중구 일자리과장, 대통령 표창 수상받아

나광호 인천 중구 일자리과장, 대통령 표창 수상받아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8 16:1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 관광발전에 이바지한 공로 인정받아 수상

▲ 나광호 인천 중구 일자리과장 대통령 표창 수상
[일간건설] 인천 중구는 지난 1월 31일 소속직원 중 나광호 일자리과장이 중구 관광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상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나광호 과장은 관광진흥실장으로 근무하면서 각종 중앙부처 공모사업 선정을 통한 국시비 확보, 국내외 관광객 유치 공헌, 지역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관광콘텐츠 개발 등 중구의 관광활성화를 위해 노력했으며 그 결과로 2018년 한국관광 100선에 월미도와 차이나타운이 선정되기도 했다.

나광호 과장은 “이번 조직개편에 따른 인사발령으로 일자리과장으로 발령이 났지만 중구의 관광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겠다”고 하면서도 “새로 발령받은 일자리과에서도 중구 지역의 신규 일자리 창출 등 보다 많은 사람들이 양질의 일자리를 얻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