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동구, 간석역 북광장 일대 간판 개선사업 완료

남동구, 간석역 북광장 일대 간판 개선사업 완료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8 16:2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간판개선 사업(온누리상가)
[일간건설] 인천 남동구는 간석역 북광장 일대 간판개선사업을 최근 마무리했다.

이번 사업은 간석역 북광장 앞 건물 2개동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해당 구역은 지하철 1호선 간석역 앞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우성아파트 등 아파트 단지와 인접해 식당 및 판매업 등 소규모 상가가 밀집한 지역이다.

구는 이번 사업을 통해 정비구역 내 기존 노후 간판 251개를 옥외광고물 규정에 적합하고 에너지 절약형 LED 간판으로 교체했다. 구는 조화롭고 효율적인 간판 개선을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구 도시경관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간판개선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주민협의회 구성을 통한 참여형 사업으로 진행해 이용객과 주민들의 만족도를 우선 하겠다” 면서 “건전한 간판문화 정착을 통한 깨끗한 클린 남동구 이미지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