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길형 충주시장, 생활 SOC사업 추진“총력”

조길형 충주시장, 생활 SOC사업 추진“총력”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19.02.18 16:4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SOC사업 협업체계 구축, 3.1운동 100주년 기념사업 준비 철저 등

▲ 조길형 충주시장, 생활 SOC사업 추진“총력”
[일간건설] 조길형 충주시장은 18일 열린 현안업무보고회에서 생활 SOC사업 추진에 공무원들이 적극적이고 긍적적인 자세를 보여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조 시장은 “최근 읍·면·동에서 제출한 생활 SOC사업들 중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아이디어가 많았다”며 “관련부서 간에 적극적으로 협력해서 최대한 실현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특히, 조 시장은 사업부서와 지원부서간에 협업체계를 구축해 사업추진에 효율성을 기하고 정부정책에 부응해 시민들 생활근거지 부근에 필요한 시설을 설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3.1운동 100주년 기념사업과 관련해서는 준비를 철저히 해 지역의 소중한 역사를 되새기고 시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기회로 삼을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 고용노동부의 2019년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사업에 충주시 2개 사업이 선정돼 국비 1억8천만 원을 확보한 것을 수범사례로 언급하며, 향후 정부 공모사업 등 신규 사업 발굴에도 더욱 힘써달라고 말했다.

조길형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사업과 이슈들이 생겨나고 있다”며 “충주 시민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공무원들이 직무에 적극적으로 임해 달라”고 재차 강조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