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동산림항공관리소, 2019년 항공안전의 날 행사 실시

안동산림항공관리소, 2019년 항공안전의 날 행사 실시

  • 기자명 김보람
  • 입력 2019.02.12 14:3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년 항공안전의 날 행사 실시 모습
[데일리프레스] 산림청 산림항공본부 안동산림항공관리소는 12일 헬기 계류장에서 전 직원 참석한 가운데 FOD 방지를 위한 안전 활동을 시작으로 제1회 항공안전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 날 실시된 ‘항공안전의날 행사’는 항공안전 사례전파, 임무 시 항공기 안전에 대한 교육, 점검표에 의한 안전점검 실시 등 2019년 기해년 무사고를 통한 항공안전 재도약을 위해 직원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고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임무수행을 통한 항공안전을 이어가고자 항공안전의 날 행사를 실시 했다고 밝혔다.

김위동 소장은 “모든 임무에 항공 안전비행을 최우선해 기본과 원칙을 준수해 각종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항공종사자의 효율적인 임무수행과 국민에게 신뢰와 사랑받는 산림항공으로 거듭나자”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