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방부차관, 설 명절 전통시장 방문

국방부차관, 설 명절 전통시장 방문

  • 기자명 김보람
  • 입력 2019.01.31 11:0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프레스] 서주석 국방부차관은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31일 전통시장인 신길동 대신시장을 방문한다.

서 차관은 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활성화에 대한 상인들의 의견을 듣고, 국방부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모금한 160만원 상당의 농·축산물 등 물품을 구입할 계획이다.

서 차관의 시장 방문에는 국방부 직원들도 동참하며, 직원들도 전통시장 물품을 구매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구입한 160만원 상당의 물품은 설 명절 어려운 이웃과 정을 함께 나누기 위해 용산구에 위치한 혜심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국방부는 지난 2011년 9월 7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신길동대신시장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후 매년 설·추석 명절 때마다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방부는 범정부적 서민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