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11회 광저우 태양광발전 전시회 개최

제11회 광저우 태양광발전 전시회 개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03.22 17: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uangdong Grandeur International Exhibition이 주최하는 태양광발전 전시회가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다.

중국에서 영향력있는 태양광발전 이벤트인 이번 전시회는 4만 평방 미터의 전시장을 마련하여 600개의 부스에서 최첨단 태양광발전(PV) 기술을 전시한다. 풍력, 배터리, 전원, 바이오 에너지 및 난방 기술 등을 다루는 China Energy Conservation, Energy Storage & Clean Energy Expo와 함께 열릴 예정이어서 보다 풍성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로 업계에서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전시 품목

· 태양광 생산 장비: 실리콘로드 실리콘 블록 실리콘 잉곳 생산 장비, 실리콘 웨이퍼 생산 장비, 배터리 생산 장비, 태양 전지 패널 / 모듈 생산 장비, 배터리 생산 장비의 필름 버전 등
· 생산 기술 및 연구 장비: 광전지, 관련 PV 부품, PV 원료, PV 프로젝트 및 시스템 등
· 솔라 응용 제품: 태양광 가로등, 잔디 램프, 마당 램프, 신호 조명, 농업 살충제 램프, 충전기, 조명, 교통 경고등 및 기타 태양 정보 디스플레이 화면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의 마케팅파트너로서 전시부스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언론연락처: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2 문의 및 신청 02-2025-299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