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한국가상현실 코비하우스, 가상현실서 인테리어 공간 꾸미는 ‘썸머 이벤트’ 공개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하우스가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의 VR 인테리어 플랫폼 서비스 ‘코비하우스’가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고 다양한 상품을 받아가는 여름맞이 ‘썸머 이벤트’를 2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비하우스는 2019년 05월 3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사용자’, ‘인테리어업체’, ‘자재업체’ 모두가 참여하는 인테리어 플랫폼 서비스다. 사용자는 자재 아이템(벽지, 바닥재, 가구, 소품 등)으로 VR 공간에서 자신만의 공간을 게임과 같은 방식으로 디자인하며 이렇게 디자인 된 공간을 모바일 코비하우스 앱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등을 통해 가족 또는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3D VR 인테리어 꾸미기 앱인 ‘코비하우스 꾸미기’ 앱을 이용하여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공포스러운 콘셉트의 인테리어 공간이나 ‘휴가’하면 떠오르는 계곡, 바다, 시원한 호텔 등이 연상되는 인테리어 공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직접 꾸며 ‘코비하우스’ 앱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 중 매력적인 작품을 만든 6인을 선정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여기간은 7월 29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30일 코비하우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비하우스는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하여 독특한 주제에 어울리는 상황과 분위기에 맞는 인테리어 공간을 창의적으로 꾸며보고 공유하면서 어렵게만 느껴지는 인테리어 공간 디자인을 누구나 직접 접해보며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했다며 코비하우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가상현실은 자체개발 KOVI 3D엔진을 통한 다양한 VR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인테리어 사업자의 3D 영업상담 툴인 코비온라인 서비스가 있다. 이 외에도 리바트, 일룸, 목산, 넥시스, 보루네오 등 국내 유수의 주방, 가구, 사무인테리어 기업들의 솔루션 도입 및 고도화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건축인테리어 분야 기업들의 VR기술도입을 이끌어왔다. 또한 건축인테리어 분야 외에도 인천국제공항공사 통합공간관리 시스템, 에스원 보안설계 솔루션 등의 3D VR 솔루션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한국가상현실 마케팅본부 임용훈 대리 1644-493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이수용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용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