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설뉴스
대우건설,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대우건설,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대우건설은 오는 27일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의 사이버 견본주택(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830-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대 38층 10개동 총 1714가구(전용면적 49~84㎡) 규모로 지어진다. 이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588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평균 분양가는 1400만원대다.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는 단지 인근에서 5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펜타 역세권 단지다. 지하철 4호선·서해선 환승역인 초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사역까지 20분대, 사당역까지 5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강남·구로·시청 등 중심업무지구로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초지역은 기존 노선 외에도 수인선 초지역(예정), 신안산선 초지역(예정)이 예정돼 있다. 수인선은 현재 1단계 오이도~송도 구간과 2단계 인천~송도 구간이 개통됐으며, 3단계인 한양대역~수원 구간이 올해 8월 개통될 예정이다. 개통 시 환승 없이 경기도 수원이나 인천까지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며, 수원까지 10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신안산선은 경기 시흥에서 출발해 서울 여의도까지 44.7㎞를 연결하는 노선으로 현재 착공 중이며, 2024년 개통 예정이다. 개통되면 한양대~여의도 구간이 기존 100분대에서 25분대로 줄어들어 서울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여기에 KTX 초지역 개통에 따른 호재도 있다. 인천발 KTX는 수인선 송도역에서 출발해 초지역과 추후 개통할 어천역(예정)을 지나는 고속철도 노선으로 2024년 개통 예정이다. 개통 시 부산역까지 약 2시간 40분, 광주송정역까지 약 2시간 만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