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04.03 16:1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호반그룹은 2일 김상열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화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꽃다발, 화분 등을 들고 사진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뒤,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서울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했으며, 공공기관·금융권·산업계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은 '맑은 마음, 깨끗한 마음, 사랑의 성공' 이란 꽃말을 지닌 안개꽃을 골랐고, 동참한 그룹사 임직원들에게는 ‘영원한 애정’의 꽃말을 지닌 튤립을 선물했다. 호반그룹은 매년 생일을 맞은 임직원에게 축하 꽃다발과 케이크 상품권을, 신입 사원에게는 환영의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김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임직원들과 함께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만남의 기회가 줄어든 요즘 주변의 소중한 분들에게 아름다운 꽃과 함께 봄 인사를 전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상열 회장은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김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을 추천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호반건설은 지난달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원을 기탁했고, 호반호텔&리조트와 상업시설인 '아브뉴프랑'은 200여 임대 매장의 소상공인과 중소사업자에게 최장 6개월간 임대료의 10~30%를 감면하기로 했다. 또 호반그룹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을 통해 200여개 협력사에 '긴급 경영안정 지원금' 20억원을 지원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