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반그룹, 코로나19 피해 대파 농가 돕기 '파'이팅 캠페인

호반그룹, 코로나19 피해 대파 농가 돕기 '파'이팅 캠페인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04.20 15:2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그룹, 코로나19 피해 대파 농가 돕기 '파'이팅 캠페인

호반그룹은 1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에 부닥친 대파 농가 돕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이날까지 전사적으로 대파 농가를 돕기 위한 '파'이팅(Eating) 캠페인을 진행한 것. '파'이팅 캠페인은 대파를 뜻하는 '파'와 먹는다는 의미인 영어 '이팅'(Eanting)을 결합해 대파 소비 촉진을 통해 농가를 돕자는 응원의 메시지다.

농산물 도매법인인 '대아청과'를 통해 대파 농가로부터 1만여 단의 대파를 확보해 호반건설, 호반산업, 아브뉴프랑, 호반호텔&리조트, 호반골프계열 법인 등에 공급했다.

아브뉴프랑은 판교점, 광교점, 광명점에 입점한 F&B 브랜드 매장들에 대파와 월동무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쇼핑몰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드라이브 스루 대파 나눔 이벤트를 열었다.

호반호텔&리조트(포레스트 리솜, 스파캐슬 리솜)와 호반골프계열(스카이밸리CC, 덕평CC, 서서울CC)에서도 고객을 대상으로 대파 나눔을 진행했고, 대파를 활용한 메뉴도 개발해 소비 촉진에 동참한다.

또 그룹 내 사회공헌위원회는 서초구와 연계해 2000여 단의 대파를 지역 내 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우현희 부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우리 사회 전반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기부 문화가 확대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달 대한 적십자사에 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 그룹사업장 내 임차인 대상 임대료 감면, 협력사 긴급 경영안정 지원금 20억원을 지원했다. 그룹 임직원봉사단이 마스크 3만장을 기부하기도 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