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성북구 선임대 완료 도시형 생활주택 ‘수유역 하이시티’ 144세대 분양

서울 성북구 선임대 완료 도시형 생활주택 ‘수유역 하이시티’ 144세대 분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5.01.12 00:5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대수요 풍부, 취득세 면제 혜택, 실투자금 약 2,500만원 등

▲ 수유역 하이시티 광역 조감도(사진제공: 제야스)
서울시 성북구 수유동 733번지 일대에 선임대·후분양 수익형 부동산인 ‘수유역 하이시티’ 도시형 생활주택을 분양 중이다.
 
연면적 5,235.48㎡, 도시형 생활주택(지상 5~12층, 144세대)과 오피스텔(지상 2~4층, 39실)로 총 183세대로, 총 1개동, 지하 4층~지상 12층 건물로 전용면적 16~17㎡기준으로 4호선 수유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있다.

선시공·후분양 물건으로 임대가 맞춰진 상태이므로 계약 즉시 수익이 발생하여 공실위험이 없다.

분양가 또한 저렴하게 책정하여 실투자금은 약 2,500만원 정도면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고 바로 앞 성신여대 운정캠퍼스를 비롯해서 서울사이버대, 한신대, 덕성여대 등 주변에 10여개 대학과 서울대학병원, 충무로, 동대문, 명동 등이 인접하고 있어 직장인·자영업자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지하철 4호선 미아역이나 수유역을 이용하면 서울 도심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다수의 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교통여건이 아주 좋은 편이다.

주변에 강북구청, 수유재래시장,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CGV영화관 등 풍부한 편의시설과 북한산, 도봉산 등 녹지 및 자연환경도 우수하다.

수유역 하이시티는 세탁기나 냉장고, 붙박이장 외에도 TV, 밥솥, 전자렌지까지 빌트인으로 설치가 되어 있어서 몸만 들어와서 거주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

수유역 하이시티는 첨단 보안시스템을 적용하여 입주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장하는데 특히 여성 입주자들이 안전을 위해 외부인이 함부로 출입하지 못하도록 보안장치에 신경섰다.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시 취득세 면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고 2014년 9월 준공이 완료되었다.

분양문의 1661-8068

제야스 소개
제야스는 부동산 분양대행 및 마케팅, 건설팅 전문회사로 올바른 부동산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