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쓰비시히타치 파워시스템즈, ‘미쓰비시파워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전 세계 에너지 시스템 변혁을 향한 체제 강화

미쓰비시히타치 파워시스템즈, ‘미쓰비시파워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전 세계 에너지 시스템 변혁을 향한 체제 강화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09.02 12:0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과 신뢰의 상징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되는 쓰리 다이아몬드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회사 사무실과 시설에서 눈에 띄게 표시된다

미쓰비시히타치 파워시스템즈(MHPS)가 2020년 9월 1일 미쓰비시파워주식회사(본사: 일본 요코하마시)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미쓰비시파워는 에너지의 탈탄소화 및 전력의 안정적인 공급으로 전 세계에 공헌하는 것을 새로운 미션으로 정하고 현대 사회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에너지 문제에 임하겠습니다. 이번 사명 변경은 발전 분야를 선도하는 ‘종합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목표 이념을 구현하는 데 있어 중요한 과정입니다.

미쓰비시파워는 미쓰비시중공업이 100% 출자한 그룹의 핵심 회사로서 미쓰비시중공업 그룹 계열사와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개척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수소, 암모니아, 신재생에너지의 활용 등 새로운 에너지 솔루션으로 고객의 다양화되고 복잡해진 에너지 수요에 대응할 것입니다.

미쓰비시파워가 출범함에 따라 가와이 켄 사장 겸 CEO는 “깨끗하고 안정적이며 저렴한 전력 공급은 국제 사회가 직면한 중요한 과제 중 하나입니다. 미쓰비시파워는 지금까지 쌓아온 엔지니어링 능력과 세심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솔루션을 제안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를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과 더 긴밀하게 연계해 종합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서 인류와 지구에 친환경적인 미래를 창조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미쓰비시파워는 새로운 회사명과 로고에 더해 새 미션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앞으로도 그룹이 하나가 되어 에너지의 탈탄소화 및 전력의 안정적인 공급으로 전 세계에 기여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당사는 지금까지 전 세계의 발전사업자로부터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지위를 쌓아 왔습니다. 세계를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능력, 기술혁신 정신, 서비스에 대한 열정을 결집해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제공하고 전 세계 국가, 지역사회,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미션 선언문]

Mitsubishi Power is creating a future that works for people and the planet by developing innovative power generation technology and solutions to enable the decarbonization of energy and deliver reliable power everywhere.

[브랜드 로고]

‘미쓰비시파워’는 미쓰비시중공업 그룹의 핵심을 이루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쓰리 다이아몬드(미쓰비시의 도형 마크)와 영문 사명을 조합한 로고를 사용합니다. 곡선이 가미된 현대적 디자인의 문자 서체는 당사가 추구하는 선진적이고 친환경적인 발전 기술을 이미지로 채용한 것으로 동시에 시장 환경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해 나가는 기업의 자세를 표현합니다. 미쓰비시파워는 전 세계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도모해 나갈 것입니다.

[미쓰비시파워주식회사 개요]

(1) 본사 소재지: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니시구 미나토 미라이 3초메 3-1
(3-1, Minato Mirai 3-chome, Nishi-ku, Yokohama, Kanagawa, Japan)
(2) 대표자: 사장 겸 CEO 가와이 켄(Ken Kawai)
(3) 종업원 수: 18,356명(2020년 4월 현재)
(4) 주요 그룹사: 69개사(일본 내 8개사)
(5) 주요 제품: 가스터빈 복합발전 플랜트(GTCC), 스팀파워 플랜트, 석탄 가스화 복합발전 플랜트(IGCC), 지열발전 플랜트, 가스터빈, 증기터빈, 보일러, 환경 장치, 발전기, 제어시스템, 연료전지, 발전 플랜트 주변기기

언론연락처:미쓰비시파워(Mitsubishi Power, Ltd.) 홍보그룹 +81-45-200-716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