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단산업단지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검단지식산업센터 블루텍’ 지원동 기숙사형 오피스텔 분양

검단산업단지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검단지식산업센터 블루텍’ 지원동 기숙사형 오피스텔 분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5.04.27 20:5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용면적 기준 20.03~50.10㎡, 총 4가지 타입 구성, 전실 발코니 설치

▲ 검단 블루텍 기숙사 입체도(사진제공: 제야스)
대림산업·고려개발이 인천 검단산업단지에서 지식산업센터 ‘검단지식산업센터 블루텍’이 지원동에 기숙사를 분양중이다.

지원동 3층~15층으로 기숙사(356실)는 7000만~8000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도록 분양가를 구성하였고 전용면적 기준으로 20.03~50.10㎡,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전실에 발코니가 설치된다.

검단산업단지 내 유일한 주거시설로서 검단산업단지내 일반공장(443개 업체) 및 당 사업지 공장(520실)의 근로자 숙소가 절대적으로 필요해 그 수요는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블루텍 기숙사는 일조권, 조망권이 충분히 확보되어 개별 독립생활이 가능하도록 꾸며져 직원들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편리한 빌트인 시스템을 도입 고급 오피스텔 수준의 시설을 기본 제공함으로써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내년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2호선 오류역이 가까이 있는 역세권 단지다. 서울지하철 5·9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과도 쉽게 연계된다. 검단IC(제2외곽순환도로 2017년 개통 예정), 공항고속도로 청라IC를 통해 외곽순환고속도로와 올림픽대로 등이 연결된다.

홍보관은 롯데마트 검단점 옆에 자리잡고 있으며 입주는 내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2-564-4849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