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산 최초 워터파크 ‘JS 호텔앤리조트’, 건축 심의 완료 뒤 사업 가속화

울산 최초 워터파크 ‘JS 호텔앤리조트’, 건축 심의 완료 뒤 사업 가속화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11.18 11:1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S 호텔앤리조트 조감도

울산 강동관광단지에 들어설 예정인 울산시 최초의 워터파크를 포함한 리조트가 11월 13일 울산광역시 건축위원회에서 건축 심의를 받으면서 사업 추진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주식회사 재상이 진행하는 이번 리조트 개발 사업의 명칭은 ‘JS 호텔앤리조트(가칭)’로 총 대지면적 8만7657㎡(약 2만6516.24평), 전체 연면적 16만7264.07㎡(약 5만597.38평) 규모로 강동관광단지 안에 워터파크, 분양형 호텔, 리조트 및 레지던스 등을 포함한 국내 최고 가족 중심형 리조트로 완성될 예정이다.

JS 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몇 년간 침체하고 있던 강동관광단지 개발에도 다시 훈풍이 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국내 관광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는 가운데 JS 호텔앤리조트 개발이 지역 경제 및 관광 산업 활성화에 큰 기폭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개발 시행사인 재상의 김재상 대표이사는 “JS 호텔앤리조트의 건축심의 통과로 사업을 더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됐으며 완공까지 개발에 더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며 “2023년 12월 준공(예정) 뒤 영남 지역의 관광 중심지로 거듭날 JS호텔앤리조트에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현재 JS호텔앤리조트는 착공까지 3개월여를 남겨둔 상태다. 2021년 상반기 수익형 호텔, 리조트를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재상 개요

재상은 부동산 매매, 분양대행, 임대, 컨설팅, 투자, 개발, 관광 숙박시설 위탁 경영·마케팅 등 비주거용 건물을 개발, 공급하는 업체다.

언론연락처:재상 홍보대행 바렌츠 권은영 본부장 010-5339-63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