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시스그룹, 책임경영 강화 중심 정기 임원인사 단행

퍼시스그룹, 책임경영 강화 중심 정기 임원인사 단행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0.12.28 11:1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강성문 사장

종합 가구 전문 기업 퍼시스그룹이 2021년 정기 임원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퍼시스그룹은 각 분야에서 남다른 성과와 혁신을 주도한 인재를 발탁해 승진, 신규 임원으로 선임했다. 또한 기존 부사장, 상무이사의 직위는 부사장 직위로 통합해 임원 직위 단계를 축소하고 책임경영과 경영자 육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일룸 강성문 부사장, 시디즈 이상배 부사장이 사장으로 승진했다. 사업기획팀 김태은 팀장은 시디즈 기획부문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이외에도 퍼시스 제조부문 안성공장 오종찬 공장장, 일룸 데스커사업부 정보은 팀장이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퍼시스그룹은 책임경영 강화에 중점을 두고, 전문성을 높이는 데 힘쓸 예정이다.

세부 인사 내용은 아래와 같다.

퍼시스

◇부사장 승진
△ 오종찬

일룸

◇사장 승진
△ 강성문

◇부사장 승진
△ 정보은

시디즈

◇사장 승진
△ 이상배

◇부사장 승진
△ 김태은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