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설뉴스
한국인프라, 다국적 멀티미디어 솔루션 기업 iToo 소프트웨어와 파트너십 체결
Forest Pack Pro

설계 및 디자인 분야에서 20년 이상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한국인프라는 조경 설계 렌더링의 독보적 기술력을 보유한 iToo Software와 기업·교육용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Too Software는 1999년 창립 이래 조감, VFX 및 게임에서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Autodesk 3ds Max용 최고의 플러그인인 Forest Pack 및 복잡한 반복 구조물을 쉽게 설계할 수 있는 RailClone의 제작사이다.

Forest Pack은 조경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플러그인으로 나무, 풀, 등 식물에 대한 광대한 표면을 구현해 고객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Forest Pack은 기본 렌더링 엔진에 고급 알고리즘과 기본 쉐이더를 사용해 제한된 컴퓨터 리소스에서 사실상 무제한의 개체를 활용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이 때문에 조경 디자인 업체에서 문의가 많았으나 국내 협력사가 없어 기술 지원 등의 문제로 판매가 제한적이었다.

한국인프라는 이번 기업, 교육용 제품 파트너십 체결로 조경 및 파라메트릭 구조 설계를 위한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한국인프라 개요

한국인프라는 1998년 설립된 이래 기술 자료 관리 시스템 구축과 WEB을 바탕으로 하는 GIS 분야 및 시설물 관리 분야에서 고객의 정보 인프라(Information Infrastructure)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설계 분야에서 국내 최대 지원 프로그램인 캐드파워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으며 렌더링 분야의 V-Ray, 인공지능 분야의 NVIDIA DGX-1, 사무용 소프트웨어인 Phantom PDF 등 국내외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한국인프라 마케팅팀 신재식 이사 02-6204-503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김동준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