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월드 부동산거래소, 부동산 직거래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

리월드 부동산거래소, 부동산 직거래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21.02.23 10:1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렉스가 운영하는 부동산 직거래 전문 사이트 리월드 부동산거래소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를 반응형으로 개편했다

케이렉스(대표 김채연)가 운영하는 부동산 직거래 전문 사이트 리월드 부동산거래소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를 부동산 직거래 서비스 중심으로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또 반응형 웹으로도 바꿨다. 반응형 웹은 PC, 모바일 등 디스플레이 종류에 맞게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유기적으로 바뀌는 것을 뜻한다.

리월드는 모든 부동산을 거래할 수 있는 스마트 전·월세 매매 플랫폼이다. 편리하고 신속한 계약 체결을 위해 ‘직거래 도우미’와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직거래 도우미는 최근 부동산 가격의 가파른 상승으로 더 부담스러워진 중개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직거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다. 부동산 직거래에 필요한 전문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은 직거래도우미로 부동산 종류별, 거래 유형별 계약서 양식, 안전한 거래를 위한 권리분석 자료, 계약 전 매물을 효과적으로 점검할 수 있는 매물 체크 리스트 등을 받을 수 있다.

리월드 운영책임자 이원준 전무는 “이제 부동산 거래도 옷이나 신발을 사듯 자신에게 맞는 매물을 직접 찾아서 거래하는 시대가 됐다”며 “리월드의 직거래 도우미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문가에 버금가는 안전한 부동산 거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중개 플랫폼은 바쁜 일정 등으로 직접 거래를 수행하기 곤란한 이용자를 위해 손품만으로 공인중개사를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전국 베테랑 개업 공인중개사들과 제휴해 빠르고 정확한 중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월드 부동산거래소는 매물 정보는 물론 부동산 거래에 필요한 모든 절차와 자료를 제공해 고객이 원만한 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리월드 부동산거래소는 따로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PC, 스마트폰 내 브라우저를 통해 앱처럼 이용할 수 있다.

케이렉스 개요

케이렉스는 부동산 마케팅 회사로 ‘리월드(REWORLD)’라는 브랜드를 통해 모든 상업용 부동산과 전원주택에 대한 매물 정보를 서비스한다. 2018년 5월 창립했으며 2019년 3월 리월드 앱을 출시했다. 회사 목표는 부동산 직거래에 대한 서비스를 확대·전문화해 투명한 부동산 거래에 선도적 역할을 하는 것이다.

언론연락처:케이렉스 이원준 이사 010-5042-994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