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주군 단독주택단지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 12일 분양 시작

성주군 단독주택단지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 12일 분양 시작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21.04.09 10:3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캐슬더퍼스트 단지 배치도

가가호호주택개발(대표 송민광, 한지민)은 성주군 성주읍 용산리 776-1번지 일대에 대지 면적 2만2358㎡, 총 57가구·상가 1개동 규모로 들어서는 단독주택단지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의 분양을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의 공급 면적은 단층형 및 복층형 99㎡~130㎡, 전체 57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실수요 위주의 중소형·실속형 단지로 꾸민 게 특징이다. 합리적 분양가와 높은 퀄리티로 앞으로 지대 상승 등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는 개인 건축주가 집 짓기 전·후 겪을 수 있는 설계·시공·보안·관리 문제를 해결했으며, 모든 세대가 완전히 독립된 단독주택이다. 이로 인해 안락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성주 시내 생활권에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는 성주 읍내 중심지와 2㎞ 거리에 있다.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는 KT와 업무 협약을 맺고 성주에 처음 들어서는 인공지능(AI) 주택 단지다. AI 시스템으로 단독주택 입주 시 우려되는 방범 문제를 해결했다. 중부내륙고속도로 성주 IC와 30번·33번 국도를 통해 대구 등 인접 지역 이동도 편리하다.

개발 호재도 많다. 현재 성주는 지역 균형 발전을 위한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 구축 사업’을 통해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건립 추진 △동서3축 고속도로 성주~대구 구간 건설 등 인근 대도시를 연결하는 교통 인프라 구축이 활발하다.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는 가가호호주택개발이 시행, 분양, 건설 관리(PM) 등을 맡는다.

가가호호주택개발 송민광 대표는 “18년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 수도권 단독주택 단지를 참고해 공동주택의 프리미엄과 단독주택의 품격·자유로움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성주군은 10년 이상 노후 아파트 비율이 높고 단독주택도 노후화 수준이 높아 대체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용산캐슬더퍼스트 개요

용산캐슬더퍼스트는 경북 성주에 본사를 둔 부동산 개발 전문 회사 가가호호주택개발이 추진하는 단독주택단지다. 가가호호주택개발은 △문경 가가호호 단독주택단지(2017, 7세대) △경산 포도마을(2018년, 11세대) 등을 개발했으며 단독주택, 전원주택단지의 시행 및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개발전문회사다.

언론연락처:가가호호주택개발 송민광 대표 010-3900-286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