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종시 스마트전원상가주택 아뜨라 분양

세종시 스마트전원상가주택 아뜨라 분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6.02.29 03:0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분양가, 주거단지 최적

금반영농조합이 세종시 장군면에 78세대 대단위 스마트 전원상가주택 아뜨라를 분양 중에 있다.

친환경으로 건축되는 아뜨라는 국내최고의 건축가, 예술가들과 함께 특유의 예술감각과 노하우로 짓는 단지형 하이랜드 하우스로 조성한다.

전국2시간 거리에 있으며, 세종청사에서 10분, 정안I.C에서 5분 거리에 있다. 단지 앞 조치원에서 세종시내를 경유하는 대중교통이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고 있다.

모든 주택이 정 남향에 위치하고 있어 주택지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아뜨라는 개성적인 감각의 주택들이 외부공간과 하나 돼 단지 전체가 순수 힐링 트랜드로 디자인돼 고품격 주거단지를 구현하고 있다.

단지내 도로도 아스팔트 포장이 아닌 친환경 보도블럭으로 조성해 입주민들의 건강을 우선 고려하고 있다.

더불어 단지 인근 고복저수지 등 관광명소가 다수 자리잡고 있어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여주는 역할도 하고 있다.

전원주택 아뜨라는 토지 100평, 2층주택 16평건축에 분양가 1억5천만원 이며, 60%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올해부터 개발되는 세종시 6-4생활권으로 인해 향후 지가상승 등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분양문의 : 044)866-4776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