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개최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개최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6.04.22 12:1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은 4월 20일(수) 오전 11시 잠실 롯데호텔 에메랄드 볼룸에서 ‘2016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건설 김치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과 50여 개 우수 및 주요 파트너사, 우수안전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롯데건설은 파트너사 정기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마천건설 등 3개사에 대한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을 포함, 2016년 선정된 총 46개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을 가졌다. 또한 안전한 시공 및 건설에 공헌에 기여한 능원건설 등 4개사에 대해 ‘우수안전 파트너사’ 시상을 실시했다.

시상을 마치고 롯데건설과 파트너사들은 오찬을 함께 하며 최근 건설산업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상생·협력하여 함께 경쟁력을 키워가자고 다짐했다.

롯데건설 김치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롯데건설과 파트너사의 동반성장을 위해 각별히 노력할 것”며, “모든 제품에 롯데건설과 파트너사의 혼을 담아 국민과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자”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동반성장 홈페이지와 우수파트너사 협의체(Lotte Partners) 운영 등을 통해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있으며 공동 신기술개발, 공동 특허출원 등 파트너사의 기술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파트너사 간담회를 통해 자금지원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총 54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조성, 운영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