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JB우리캐피탈 사업자 담보대출 상품 입점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JB우리캐피탈 사업자 담보대출 상품 입점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22.06.15 12:4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비가 JB우리캐피탈의 ‘주택담보대출(사업자)’ 상품을 탑재했다

모바일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이 JB우리캐피탈의 ‘주택담보대출(사업자)’ 상품 입점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담비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JB우리캐피탈의 ‘주택담보대출(사업자)’은 담보 제공을 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가 대상이며, 중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JB우리캐피탈 담당자는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고객 중심의 디지털 전환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담비는 6월 중 JB우리캐피탈을 비롯해 SC제일은행의 기존 변동금리 상품 이외 순수장기 모기지론, 웰컴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DGB캐피탈 등의 주택담보대출 관련 상품을 추가로 탑재할 예정이다.

베스트핀 주은영 대표는 “이번 JB우리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입점은 그동안 사업자 대출이 필요했던 중저신용자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직장인, 개인사업자, 중저신용자 등 다양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 다양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1대 1 개인 맞춤형 담보대출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도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그리고 금융사 지정 소속 직원이나 대출상담사 방문상담 지원 서비스까지 지원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