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이낸셜브릿지, 동탄2신도시 부동산 ‘동탄 테크노리움’ 분양

파이낸셜브릿지, 동탄2신도시 부동산 ‘동탄 테크노리움’ 분양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6.11.25 21:4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브릿지가 동탄2신도시 주요 입지에 위치한 상가 오피스텔 ‘동탄테크노리움’의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파이낸셜브릿지, 동탄2신도시 부동산 ‘동탄 테크노리움’ 분양 파이낸셜브릿지가 동탄2신도시 주요 입지에 위치한 상가 오피스텔 ‘동탄테크노리움’의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726만 5000여평 부지에 인근 동탄1신도시와 동탄 일반 산업단지를 합쳐 분당과 판교신도시를 합친 면적보다도 1.2배 더 크고 41만명의 생활권이 형성돼 신도시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동탄2신도시에서 상가 오피스텔이 합쳐진 도시형 생활주택 ‘동탄테크노리움’이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 신도시 동탄 테크노밸리 앞에 위치한 ‘동탄 테크노리움’은 지하4층~지상7층 건물로 지상 1~2층은 상가, 지상 3~7층은 오피스텔이다. 지하 4층 주차장은 100대 이상이 주차가능한 공간이며, 지상 1∼2층 상가, 3∼7층 총 122실로 A∼H까지 8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동탄역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역세권 상가 오피스텔이며 교통편으로는 과천봉담고속화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와 GTX 광역급행철도 개통으로 30분내 서울진입이 가능하다. 동탄테크노리움은 빌트인 가전, 가구를 기본으로 설치하여 공간효율을 극대화한 풀 퍼니시드 인테리어 제공과 실사용 면적을 넓게 해주는 복층형 프리미엄 설계로 쾌적한 실내 공간을 연출한다. 파이낸셜브릿지 개요 파이낸셜브릿지는 마치 한 곡을 연주하기 위해서 오케스트라의 수많은 악기를 지휘하는 마에스트로와 같이 금융에 대한 전방위적 시선을 가지고 금융의 마에스트로가 되어, 금융 소비자의 상황에 맞는 계획들을 조율하고 시행해 나갈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토탈 파이낸스를 추구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