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의 코인워시365가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에서 셀프빨래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셀프빨래방 부문에 선정된 크린토피아 코인워시365는 변화하는 생활 환경에 발맞춰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무인으로 운영하는 매장의 특성을 이용해 소비자 편의를 위한 비대면 무인 서비스를 강화했다.
매장 내 ‘스마트 무인 세탁함’을 이용하면 드라이클리닝이나 운동화, 가죽 세탁 등 크린토피아의 전문 세탁 서비스를 무인으로 위탁하고 찾아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키오스크를 통해 세탁 이용 요금을 카드로 결제해 동전을 가지고 다니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무인 빨래방의 기본이자, 가장 중요한 세탁 장비도 꼼꼼하게 관리한다. KC 인증을 받은 스페인 세탁 장비 제조사 ‘지르바우’를 채택하고 A/S 전담 조직을 전국적으로 운영해 신속한 관리를 제공한다. 이는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져 코인워시365의 폐점률은 0%를 기록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무인으로 운영하는 매장에서도 불편함 없이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