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화페인트 '서울디자인 2022' 참여, 트렌드 컬러 6종 선봬

삼화페인트 '서울디자인 2022' 참여, 트렌드 컬러 6종 선봬

  • 기자명 조주연 기자
  • 입력 2022.10.19 19:1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화페인트 제공

 

 삼화페인트공업은 이달 19일부터 10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서 열리는 '서울디자인 2022'에 참가한다.

서울디자인 2022 주제는 '뷰티풀 라이프'다. 삼화페인트는 '새로운 가치를 찾아 떠나는 컬러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컬러를 선보인다.

삼화페인트는 2023~2024년 트렌드 컬러로 △열정적이고 매혹적인 빨간색 △부드럽고 희망적인 살구색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초록색 △맑고 시원한 파란색 △유쾌하고 상큼한 노란색 △포근하고 안정감 있는 라벤더색 등을 꼽았다.

삼화페인트는 21일 DDP 콘퍼런스홀서 열리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트렌드'를 통해 해당 트렌드 컬러를 발표한다.

이상희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장은 "삼화니까 안심이다는 기업 슬로건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컬러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